안녕하세요 윤애입니다. 뜨는 옆머리를 가진 남자분에게 다운펌이란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할 숙제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매달 미용실에 가능한 비용, 이거 어떻게 해요? 예전과 달리 지금은 한번 가면 5만원은 기본이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근처의 커트 1만원 같은 것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고요. 매번 하는 일은 두피에도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 달에 한 번씩 이렇게 어느 정도 타협을 보면서 하고 그랬는데 안 하는 달에는 더러운 느낌이 얼마나 신경 쓰이는지. 하지만 이런 안타까운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 하나 있기 때문에 바로 대쉬데일리 퍼펙트 다운테크입니다. 안녕하세요 윤애입니다. 뜨는 옆머리를 가진 남자분에게 다운펌이란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할 숙제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매달 미용실에 가능한 비용, 이거 어떻게 해요? 예전과 달리 지금은 한번 가면 5만원은 기본이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근처의 커트 1만원 같은 것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고요. 매번 하는 일은 두피에도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 달에 한 번씩 이렇게 어느 정도 타협을 보면서 하고 그랬는데 안 하는 달에는 더러운 느낌이 얼마나 신경 쓰이는지. 하지만 이런 안타까운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 하나 있기 때문에 바로 대쉬데일리 퍼펙트 다운테크입니다.
이게 뭐냐 하면 머리에 씌울 수 있는 헤드기어 같은 제품을 준비하면서 3분 정도만 쓰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옆머리를 누를 수 있는데요. 잘 모른 채 보면 매일 해야 하는 이 과정이 귀찮지 않을까, 이걸 한다고 해서 자신의 주장을 즐겁게 펼치고 있는 머리가 눌릴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그 차이는 상당합니다. 이게 뭐냐 하면 머리에 씌울 수 있는 헤드기어 같은 제품을 준비하면서 3분 정도만 쓰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옆머리를 누를 수 있는데요. 잘 모른 채 보면 매일 해야 하는 이 과정이 귀찮지 않을까, 이걸 한다고 해서 자신의 주장을 즐겁게 펼치고 있는 머리가 눌릴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그 차이는 상당합니다.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앞면에 대시 글씨가 적혀 있으며, 블랙 색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탄탄해 보이는 외관이지만 무게는 90g으로 초경량 수준이라 머리에 쓰고 다니는 것이 불편하지 않고 보관이 용이합니다.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앞면에 대시 글씨가 적혀 있으며, 블랙 색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탄탄해 보이는 외관이지만 무게는 90g으로 초경량 수준이라 머리에 쓰고 다니는 것이 불편하지 않고 보관이 용이합니다.
소재는 충격과 열에 강한 ABS 소재로 유연한 탄성과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무리 오래 사용한다고 해도 이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상 잃거나 힘으로 부러지는 것이 아니라면 영구적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귀선은 여유가 있기 때문에 머리 크기가 어떻든, 머리 모양이 어떻든 누구에게나 아프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합니다. 소재는 충격과 열에 강한 ABS 소재로 유연한 탄성과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무리 오래 사용한다고 해도 이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상 잃거나 힘으로 부러지는 것이 아니라면 영구적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귀선은 여유가 있기 때문에 머리 크기가 어떻든, 머리 모양이 어떻든 누구에게나 아프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제품은 설명보다는 실사용이 가장 중요하죠? 단순히 드라이만 했을 때의 제 모습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머리카락도 많고 너무 뜨는 머리라서 한 3주 전에 남자다운 파마를 했는데 벌써 이렇게 더러워졌어요. 이런 제품은 설명보다는 실사용이 가장 중요하죠? 단순히 드라이만 했을 때의 제 모습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머리카락도 많고 너무 뜨는 머리라서 한 3주 전에 남자다운 파마를 했는데 벌써 이렇게 더러워졌어요.
사용법은 단순하게 착용하기만 하면 되지만, 이렇게 드라이어를 통해 열을 전달해 놓고 사용하는 것이 더 높은 밀착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들 볼륨을 넣거나 가르마를 만들 때 뜨거워진 다음에 잡아놓기도 하죠? 그 원리 그대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열을 가하면 그 부분의 색이 노랗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바뀌면 바로 머리에 장착하면 끝입니다. 사용법은 단순하게 착용하기만 하면 되지만, 이렇게 드라이어를 통해 열을 전달해 놓고 사용하는 것이 더 높은 밀착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들 볼륨을 넣거나 가르마를 만들 때 뜨거워진 다음에 잡아놓기도 하죠? 그 원리 그대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열을 가하면 그 부분의 색이 노랗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바뀌면 바로 머리에 장착하면 끝입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한 2~3분 정도 지나면 다시 원래 색으로 돌아가는데 그때 뽑으면 돼요. 조금 더 확실히 누르고 싶다면 5분 이상 사용해도 상관 없어요. 아무리 바쁘고 정신없는 아침 준비 상황이라고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또 움직임이 제한되는 것도 아니고 적어놓고 옷을 정하거나 준비물을 준비하다 보면 어느새 끝이 나더라고요. 이렇게요. 그리고 한 2~3분 정도 지나면 다시 원래 색깔로 돌아가는데 그때 뽑으면 돼요. 조금 더 확실히 누르고 싶다면 5분 이상 사용해도 상관 없어요. 아무리 바쁘고 정신없는 아침 준비 상황이라고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또 움직임이 제한되는 것도 아니고 적어놓고 옷을 정하거나 준비물을 준비하다 보면 어느새 끝이 나더라고요.
더슈데일리 퍼펙트 다운테크가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는 옆머리, 뒷머리의 밀착이 아주 확실해진다는 것입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이와 비슷한 남성스러운 팜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제가 머리가 작은 편이라 그런지 옆머리를 눌러야 하는데 그 공간이 남아 있어서 효과가 미흡하더라고요. 하다 보니까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방치만 하고 있었는데 밀착 차이가 제대로 느껴지니까 처음에 사용할 때부터 이거는 정말 잘 누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라는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더슈데일리 퍼펙트 다운테크가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는 옆머리, 뒷머리의 밀착이 아주 확실해진다는 것입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이와 비슷한 남성스러운 팜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제가 머리가 작은 편이라 그런지 옆머리를 눌러야 하는데 그 공간이 남아 있어서 효과가 미흡하더라고요. 하다 보니까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방치만 하고 있었는데 밀착 차이가 제대로 느껴지니까 처음에 사용할 때부터 이거는 정말 잘 누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라는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그럼 애프터를 바로 확인해보죠. 정말 예뻐지지 않았나요? 스크롤을 조금 올리고 비포 사진을 다시 보시면 차이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저도 놀랐어요. 진짜 미용실에서 다운펌을 한 것 같은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아니, 그거보다 나을 것 같아요. 파마를 하게 되면 며칠은 너무 눌려 있어서 조금 부담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옆머리를 누르면 굉장히 자연스럽거든요. 뒤통수도 잘 만들어주고요. 그럼 애프터를 바로 확인해보죠. 정말 예뻐지지 않았나요? 스크롤을 조금 올리고 비포 사진을 다시 보시면 차이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저도 놀랐어요. 진짜 미용실에서 다운펌을 한 것 같은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아니, 그거보다 나을 것 같아요. 파마를 하게 되면 며칠은 너무 눌려 있어서 조금 부담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옆머리를 누르면 굉장히 자연스럽거든요. 뒤통수도 잘 만들어주고요.
준비를 하면서 약 3분 정도의 시간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건 귀찮아도 해야지. 특히 지금은 미용실에서 큰 비용을 내면서 남성스러운 파마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절약할 수 있는 돈, 매달 2~3만원이 1년이 되면 에어팟이 나옵니다. 안 살 수 없죠? 준비를 하면서 약 3분 정도의 시간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건 귀찮아도 해야지. 특히 지금은 미용실에서 큰 비용을 내면서 남성스러운 파마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절약할 수 있는 돈, 매달 2~3만원이 1년이 되면 에어팟이 나옵니다. 안 살 수 없죠?
밀착력이 탄탄해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대쉬 다운 테크로 바꾸고 나서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것은 바로 당근에 올렸습니다. 진심으로 쓰는 분들은 다 만족한다고 장담할 수 있어요. 1년이 넘는 샘플링과 테스트를 반복해서 만들어냈다는데 제대로 만들었네요, 정말. 밀착력이 탄탄해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대쉬 다운 테크로 바꾸고 나서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것은 바로 당근에 올렸습니다. 진심으로 쓰는 분들은 다 만족한다고 장담할 수 있어요. 1년이 넘는 샘플링과 테스트를 반복해서 만들어냈다는데 제대로 만들었네요, 정말.
구매는 공식몰에서 가능한데 스프레이를 같이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다슈 스프레이를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사람으로서 구성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라인은 올리브영에서 보실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구매는 공식몰에서 가능한데 스프레이를 같이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다슈 스프레이를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사람으로서 구성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라인은 올리브영에서 보실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증정] 스프레이50ml/ 데일리퍼펙트 다운텍 오리지널 (3분완성밀착다운펌) #옆머리다운펌 #완벽밀착 #다운끝판왕 #다운펌 hairwax.co.kr [증정] 스프레이 50ml / 데일리 퍼펙트 다운텍오리지널(3분완성밀착다운펌) #옆머리다운펌 #완벽밀착 #다운끝판왕 #다운펌 hairwax.co.kr
대시데일리 퍼펙트다운테크 대시데일리 퍼펙트다운테크